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영화 방송/드라마 영화 애니메이션

예능 이불밖은위험해 1화 예고편. 집돌이들 인터뷰

이불밖은위험해 - 방송전부터 화제가 된 집돌이들!



 

 
  방송전부터 화제몰이를 한 #이불밖은 위험해
MC그리 노래가 생각나는 제목ㅋㅋ

워너원 강다니엘, 엑소 시우민, 하이라이트 용준형, 배우 이상우, 슈스케출신 박재정까지

캐스팅이 넘나 눈부신 것♡








이불밖은 위험해, 화제의 이유는? 바로 화려한 출연자!







리얼리티 예능에 최초로 출연한,


영화처럼 결혼한 김소연의 남자. 배우 이상우










손짓 하나에 소녀들 다 쓰러뜨리는 이 남자.


다니엘이라고 쓰고 국민픽이라 읽는다. 워너원 강다니엘












부끄럼 많이 이 남자는 바로 EXO 엑소 시우민









포즈도 창피해하고, 멘트도 창피해하는


신인같지 않은 신인그룹 하이라이트 용준형








슈퍼스타K 출신으로 눈덩이처럼 커져가는 예능입지..!


감미로운 예능 원석 박재정







다섯남자의 유일한 공통점은 바로 집돌이라는것! ㅋㅋ







집돌이란?


: 외출을 잘 하지 않고 집에만 있는 사람을 의미하는말.


여자는 집순이라고 하지.















결혼하고 집안일에 푹 빠진 이 배우.









주로 누워계신다는 분ㅋㅋㅋ







축구 매니아군 ㅋㅋㅋㅋㅋ 해맑은 표정보소 ?ㅋㅋㅋ 









젤리 좋아하는 어른 남자.... 


몹시 귀여움... .....ㅋㅋㅋㅋㅋ








딥슬립 ㅋㅋㅋㅋㅋㅋㅋㅋ


젤리 꿈꿔ㅋㅋㅋ







시우민...+_+////


시선강탈♡









첸이닷

첸첸첸





몹시 이쁜 공룡상이다






너무 애볏어... 살 좀 찌자 ㅠㅠ







비스트였을 때, 윤두준 이기광 좋아했었는데 





하이라이트로 데뷔하고나서 윤두준이 좋아졌음.


세쿠시한 매력이




용준형 이불밖은위험해 1화


용준형 이불밖은위험해 1화


나도 집순인데 ..... 나도 주로 누워있//ㅅ//


집순이 집돌이들은 주로 누워있는건가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예고편부터 이불돌돌말고 저렇게 귀엽게 찍다니 

본편 무지 기대되쟈낭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