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영화 방송/연예인 스타

딘 DEAN - 넘어와 (feat.백예린) 듣기 / MV / 가사 / lyrics

DEAN 딘 - 넘어와 (feat. 백예린) MV





lyrics



<verse>


딘) 이런 야심한 밤 그런 걱정을 왜 해

물어볼 뿐이야 오해는 왜 해


TV 드라마로 끝내기엔 yeah

저 달이 너무 밝아서
So I just wanna talk about you and me yeah


밤하늘 위- 잠긴 목소리로 uh
차가워 진-  폰을 밤새 달궈 Oh no


별 말을 안 해도 훌쩍 지나있는
시간 속에 올라타있어


Am I crazy Yeah maybe



<sabi>


딘) 뭘까 어딜까 막 이쁘진 않은데
자꾸만 눈이 가 날 못 살게 구는 게
나도 어지러워 도와줘

밖은 어두워져 Don't you want my love

시계 초 소리만 더 커져 eh eh eh

거기 멈춰

넘- 어- 와

그쯤에서 하고

넘- 어- 와

Oh baby

넘- 어- 와

이 밤을 건너

넘- 어- 와




<verse>


예린) Oh baby

달처럼 마음도 기우네
할 말은 떨어지고
그 사이를 비집고 정적이 틈을 채우네
밤 새- 오늘을 기다렸는데

네 앞에만 서면 난 왜 이리 작아지는지

Oh yeah


딘) 길거리 위를 끝없이 서성이며 Uh
차가워 진 손을 밤새 달궈 Oh no


예린) 어제처럼 그제처럼 집에 돌아가기엔
I’m so crazy Yeah maybe



<sabi>


딘) 뭘까 어딜까 막 이쁘진 않은데
자꾸만 눈이 가- 날 못 살게 구는 게
나도 어지러워 도와줘
밖은 어두워져 Don't you want my love
시계 초 소리만 더 커져 Baby Uh


딘) 예린) 너와 나 사이 결론은 없는데
널 보면 이렇게 전부 알 것 같은 게



예린) 나도 힘들어 날 도와줘
딘) 예린) Oh let me into your heart


딘) 시계 초 소리만 더 커져 eh eh eh


예린)  바로 그 순간

딘) 넘- 어- 와-
네가 내 쪽으로 

넘- 어- 와-
예린) What should I do baby
딘) 넘- 어- 와-

내 맘 속으로
넘- 어- 와-



dean 딘 불청객 넘어와가 실린 limbo 앨범



"넘어와" 하고 "불청객"이 실린 이번 앨범 limbo


자꾸만 들을거시다..


많이 애정할거시다..









네이버에 딘 검색 딘 - 넘어와 feat.백예린 유니버설뮤직






또 한 번 검색을 해보는 거시다 


음....  92년생이라.... ?


내 나이를 다시금 체감하면서 상심의 눈물 또르르






DEAN 딘 130 mood : TRBL D (half moon) (feat.개코) 딘 21 풀어 어때



D (half moon) (feat.개코)




요 노래 처음 듣고


목소리에, 멜로디에 흠뻑 빠져서 애정하게 된 딘.

(제목도 ... 반달? 달에 관심이 많은 미지소년)




회사에서 요즘 "딘이 좋더라구요~" 라고 했더니


"네에? 호오................... " 라며 "뭐 사람이 사람 좋아하는데 이유있나, 개취네 어쩌네" 하더라




딘딘 아니고 딘인데........

내가 좋아하는 건 딘인데.......


딘딘으로 착각하심



딘딘 인스타그램



쇼미더머니 나온 딘딘 


뭔가 시우민을 닮았어....







엑소 시우민 닮은꼴 딘딘 래퍼 닮은연예인찾기 닮은꼴연예인



근데 뭔가 어설픈 듯한게... 시우민이 백배쯤 잘생기긴 했군....



2년전까지만해도 한창 팔팔하게 엑소를 빨았었드랫지







개인적으로 크러쉬, 지코랑 친하다는 딘.


공연하다가 술 한잔 걸친 크러쉬가 

딘 잘생겼다고 핥ㅋㅋㅋ



딘 : "취했다 취했다 ㅋㅋㅋ"


크러쉬 : "너 그렇게 잘생기면...고마워♡"


어 ㅋㅋㅋ 나도 고마워 ㅋㅋ




그러게 말이다 ? ㅎ

얼굴에 잘 생김이 철철 //

유명한 친친끼리 저렇게 우정돋는거 넘 보기 좋음






인스타는 당연히 팔로우했지  

딘 인스타 계정 >>> (@deantrbl)

딘트러블 dean trouble


딘 인스타그램 DEAN deantrbl








딘 인스타그램 DEAN deantrbl




고양이 키우는가봄


근데 고양이는 몹시 피곤해함ㅋㅋ







딘 인스타그램 DEAN deantrbl





이마가 참 잘생김


눈썹은 숱검댕이


이런  훈훈한 넘.....



계속 쑥쑥 크거라







우주세계, 미스테리, 신비 뭐 이런거에 관심이 많은 것은 알고 있었지만


이 놈도 보통 돌+I 가 아닌가 싶은데





딘 인스타그램 DEAN deantrbl





목젖사진은 왜 때문에?


ㅋㅋㅋㅋㅋ






딘 인스타그램 DEAN deantrbl




이건 또 왴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때문엨 ㅋㅋㅋㅋㅋㅋ


역시 보통 놈은 아닌듯



딘 돌+I 인증






딘 인스타그램 DEAN deantrbl





끌린대 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데글데글 민머리 대굴빡이 모여잇으니

몹시 징그러움ㅋㅋㅋ



으 ㅋㅋㅋㅋ




넘어와만 들어봤는데 불청객도 들어봐야겟다 


고곳띵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