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영화 방송/연예인 스타

김지원 판빙빙 닮은꼴 연예인 (본의아니게 스포포함)

[김지원 닮은꼴 연예인] 김지원과 판빙빙



네이버 검색창에 판빙빙이 있길래 검색해봤다


나는 판빙빙 세대가 아니라서 잘 모른다리?





김지원 닮은꼴 판빙빙 닮은꼴 연예인 범빙빙 Fan Bingbing 미녀배우 조선명탐정3 흡혈괴마 중국미녀 한국미녀 세계미인대회



판빙빙씨





음 미모로 유명한만큼 아주 아름답다


고혹적인 아름다움


81년생 이시라고.







음??? 근데 김지원 닮음







그래서 


김지원도 검색해본다






이렇게 예쁜데 92년생... 어리기까지 하다



걍 존예롭다 반짝반짝 빛나는 김지원


호강하는 내 눈










설연휴에 엄마랑 남동 손잡고


씨지비 가서 조선명탐정 쓰리 봤는데 흡혈괴마로 나온 김지원 


어맛 스포?



김지원 닮은꼴 판빙빙 닮은꼴 연예인 범빙빙 Fan Bingbing 미녀배우 조선명탐정3 흡혈괴마 중국미녀 한국미녀 세계미인대회 김지원 사극



너무 예뻐서 구글링을 계속하다가


거울을 보면서 눈물을 흘리는 나...... ☆


그누굴 탓하리










어디 어디가 닮았나



한중 두 절세미녀의 닮은꼴 인증샷



누가 판빙빙이게? ㅋㅋㅋㅋ


누가 김지원이게? ㅋㅋㅋㅋㅋㅋ



김지원 닮은꼴 판빙빙 닮은꼴 연예인 범빙빙 Fan Bingbing 미녀배우 조선명탐정3 흡혈괴마 중국미녀 한국미녀 세계미인대회 윌스미스 오취리 오철희 김지원 화장품




왼쪽 사진 김지원이랑 오취리 아님.


윌스미스랑 사진찍은 판빙빙이고 오른쪽 사진이 김지원.





김지원 닮은꼴 판빙빙 닮은꼴 연예인 범빙빙 Fan Bingbing 미녀배우 조선명탐정3 흡혈괴마 중국미녀 한국미녀 세계미인대회 판빙빙셀카 김지원셀카





계속해서 왼쪽이 판빙빙, 오른쪽이 김지원









진한 화장을 해도 닮았다










김지원 닮은꼴 판빙빙 닮은꼴 연예인 범빙빙 Fan Bingbing 미녀배우 조선명탐정3 흡혈괴마 중국미녀 한국미녀 세계미인대회 판빙빙셀카 김지원셀카





셀카도 닮았다


구조적으로 닮았는데  세세하게도 닮았다










쌍커풀 두께도 닮았고 콧구멍도 닮았다








아련 터짐..... ☆



미모 터짐..... ☆










김지원 닮은꼴 판빙빙 닮은꼴 연예인 범빙빙 Fan Bingbing 미녀배우 조선명탐정3 흡혈괴마 중국미녀 한국미녀 세계미인대회 판빙빙셀카 김지원셀카




둘다 쌩얼이 더 예쁘던데


이쁜 애들은 쌩얼이 더 이쁘더라





김지원이 좀 더 부드러운 상이라 개인적으로는 김지원이 더 호감이 간다


그리고 다채로운 아름다움이 있디


김지원은 청순하면서도 푼수끼도 있어뵈고, 퇴폐미도 살짝 엿보임







참 ..... 아름다운 것을 보는데


왜 눈에서 눈물이 나는거지



또르르....... 또륵 .....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