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벤트 뉴스/일상

유니시티 라이화이버 먹는 방법 솔직후기. 식이섬유로 디톡스 변비탈출!

유니시티 라이화이버 식이섬유 먹는 방법 솔직후기


- 식이섬유로 디톡스하고, 변비 탈출하자!
- Weimei 웨이메이 텀블러 찬조 출연



5개월정도 다이어트식단을 유지하면서, 약간의 변비가 오기 시작함...

함께 다이어트하는 지인에게서, 변비 탈출하라며 2개를 받음!


다이어트 할 때는 물을 많이 먹어도 변비가 생길 수 있다.....

고구마, 닭가슴살, 바나나 이런 음식들이 변비유발식품이기 때문임.

고구마에 섬유질은 많지만, 그 섬유질은 방구만 유발할 뿐 촉촉한 응가 만들기에 큰 힘이 되어주진 못하는듯.


한 번 먹어보도록 한다.






▼ 라이화이버 섭취에 필요한 준비물 ▼


1. 라이화이버 1봉   /   2. 물 200ml    /   3. 물통


물통은 라이화이버와 물을 잘 섞어주기 위해 필요한데, 사이즈는 200ml 정도면 됨


*아래 텀블러는 웨이메이 텀블러인데,

물 많이 먹기 위해 몇년전에 구매했음.

(파랑이랑 초록이 두 개 구매했는데, 가운데가 분리형이라 좋음)


 




다이어터 지인에게 얻은 라이화이버를 준비한다.


건강기능식품 / 차전자피 식이섬유라고 써 있다.





후면도 한 번 본다.

Dietary Fiber Supplement 라고 써 있음. (다이어터리 ㅎㅎ)

유니시티코리아 표기도 있음.





무튼 라이화이버는 식이섬유 건강식품인데,


식이섬유를 먹고나면 건강하게 장을 깨끗이 비울 수 있다.


장을 비워서 몸을 해독하는것이다. 식이섬유 디톡스를 하는 거임.


제품을 검색해보니, 장내 좋은 유산균에 좋은 영향을 준다고도함.






물 200ml를 준비한다.


사용한 물통은 웨이메이 500ml 물통인데, 2/5정도 물을 부어준다.




이 물통이 아주 죠음!

뜨거운 물도 사용할 수 있고, 물통 분리도 됨ㅎ 분리세척 가능ㅋ






그럼 함 뜯어보까.


EASY CUT 이라고 표시된 뜯는 곳을 쭉 찢어 준다.








한 방에 안 뜯어져서 칼을 이용해 찢듯이 뜯음...ㅎ




스틱을 뜯고,

준비한 물 200ml에 가루를 부어준다.






물통 뚜껑을 닫고, 한 5초정도 미친듯이 흔들어준다.


쉐킷 쉐킷 잘 섞이도록 마구마구 흔들어줌.


물과 하나가 되렴










오. 라이화이버 완성체가 됨.






흙탕물 색깔ㅋㅋㅋ








컵에 담아준다.


쪼르륵~~ 





음 물에 섞이니까 굉장히 좋은 향이 남.


꽃향기? 과일껌 같은 냄새가 난다. 스멜 is good.







<텍스처> 


약간 살짝 찰진 질감이다.


살짝 꾸덕한?  죽보다 좀 더 꾸덕한 느낌.


찹쌀 너무 많이 넣은 호박죽 질감.






<맛>


맛은....... 국화차맛?


뭔가 한약재의 희미한 맛도 나는듯함.


뭔가 맛이 괜찮은것 같으면서도 맛없는듯한 묘한 맛이 난다.


아름다운 맛은 아닌 것 같으니, 한 방에 꿀떡꿀떡 먹기 바람.


아.... 포만감 쩔....


좀있다가 밥 먹어야되는데 배불러짐ㅋㅋㅋㅋ







<식이섬유 먹을 때 주의점>


오 이거 정말 중요한 거임.


식이섬유 좀 먹어본 사람들은 알겠지만 식이섬유는 물을 아주 많이 필요로 한다.


라이화이버를 먹고나서, 물을 아주 많이 섭취해줘야한다. 500ml정도는 더 먹어줘야댐.


근데 이미 라이화이버 먹고 배가 참ㅋㅋㅋ







하지만 물을 먹어야함ㅋㅋㅋㅋ


한 모금씩 물 한 컵을 마시도록 한다.(200ml)

이미 배가 부르기때문에, 한 방에 물 한컵 마셧다가는 위장이 늘어날 수 있음.


위장 늘어나면 돼지되는건 시간문제임






라이화이버 먹은 날은 하루종일 소식이 없다가




다음날.......오후....






뭔가 단단하지도 물렁하지도 않은 상태인 녀석을,

시원하게 세상밖으로 내보내주었다.


똥꼬에 전혀 부담없이ㅋㅋㅋ 




1포 더 남아있는데 하나 더 먹어봐야겠다 


괜찮은 체험기였다.